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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인 제품으로 최근 가장 활발히 캠핑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는 `백설 다담`을 꼽을 수 있다. `백설 다담`은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간편식 찌개양념 브랜드로, 쇠고기우렁 강된장·부대찌개·바지락 순두부·냉이된장·뚝배기 청국장·얼큰 매운탕 등 총 6종이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은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해 `씨씨족`들을 겨냥한 요리대회 및 게릴라 샘플링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매주 주말 서울을 비롯 수도권 일대의 캠핑장을 직접 찾아가 `씨씨족`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게릴라 샘플링 행사를 펼치고 있다.
아워홈도 간단한 조리만으로 완성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씨씨족`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일에 출시한 수산물탕 3종(대구탕, 동태탕, 알탕)은 별도의 재료 없이 냄비에 부어 끓이거나 팩을 통째로 중탕하면 2~3분 안에 탕을 즐길 수 있어 캠핑장에서의 먹거리로 활용성이 뛰어나다.
샘표식품(007540)은 지난 4월 무와 물만 넣고 끓이면 매콤한 고등어 조림을 해먹을 수 있는 `조림용 고등어`를 출시했다. 캠핑장에 직접 고등어를 손질할 필요도 없고 양념까지 다 갖춘 제품이다 보니 고기보다 생선을 즐기는 `씨씨족`으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과 맞물려 캠핑 열풍이 확산됨에 따라 `씨씨족`을 사로잡기 위한 식품업계의 마케팅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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