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는 광화문 이순신 장군 동상으로 분장한 연기자 주위에 포졸들이 등장해, 이순신 장군이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괴로워하며 청정한 공기를 보장하라고 시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는 최근 LG전자가 출시한 `헬스케어 공기청정기`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 제품은 큰 먼지· 알레르기· 살균헤파· 활성탄 탈취 필터 등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봄철 황사 유해물질을 99% 이상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관련기사 ◀ ☞LG전자, 조정 과도..매수 기회로 삼아라-도이치 ☞LG電, 영업익 증가 또 증가 `비중확대 시점`-대신 ☞LG전자, 드디어 빛 볼 날 왔다..`시장 상회`-다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