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정하고 이를 반영해 패키지를 변경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해 제품의 새로운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은 ‘러브 유어 에너지(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트에 따라 진행됐다. 이 콘셉트는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뜻으로 맥스봉을 먹으며 평범한 일상을 새롭고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순간으로 변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맥스봉 전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을 구축하고, 20~30대를 겨냥해 맥스봉이 필요한 상황을 활용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을 내세워 아이들 간식 이미지가 강했던 미니소시지를 20~30대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간식 이미지로 바꾸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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