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 4종목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이 종목은 순식간에 치고 올라가는 모습에 즐거운 비명이 날 현대통신 같은 ‘천기누설종목’으로, 급등주 발굴 최고수인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한 결과 극비리에 초특급 재료가 진행되고 있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는 大폭등주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여의도 증권가를 강타하며 또 한번 급등이 몰아칠 초대박주로, 지능적인 메이저들에 의해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졌기 때문에 펀드매니저도 깜짝 놀랄 엄청난 1급 기밀의 재료주다.
전세계 의학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의학혁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전세계 의학계가 동사를 중심으로 새롭게 바뀌고 있다는 사실에 실로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어디 그 뿐인가! 이 프로젝트는 21세기 의학혁명의 결정체로, 현대의술로는 정복할 수 없었던 암을 그것도 4대 암을 한번에 치료하는 `중대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여기서 터지면 족히 2~3달은 급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大폭등주다.
다 아시겠지만, 2004년 말부터 5달 동안 무려 35배↑ 뛰면서 코스닥 역사에 '전설의 대박주'로 남아있는 산성피앤씨는 줄기세포치료제 개발업체 에프씨비파미셀 지분을 20% 들고 있다는 이유 때문에 폭등했다. 그런데 이런 초특급 재료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면 동사는 얼마나 큰 벼락시세를 줄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따라서 이렇게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이룰 수 없는 꿈처럼 여겨졌던 ‘바이오 혁명’에다 그야말로 大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고 갖추고 있으니, 상반기 주식시장을 휩쓸며 10배↑ 날아간 보령메디앙스는 이야기 꺼리도 안 되는 초대박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특히 어제, 오늘의 주가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장 시작과 함께 장대거래를 터뜨리면 물량을 모조리 잡아 나가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 신호가 발생한 종목치고 2~3일 내에 폭등이 시작되지 않은 종목이 거의 없다.
따라서 그 동안 확신이 없어 필자의 대박 추천주들을 놓친 경험이 있다면, 이제는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이 종목 또 놓치고 만다면, 몇 달 동안은 분해서 잠이 오지 않을 것이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이화공영 30배↑ 능가할 대박주가 드디어 터진다!
☞세계최초+3000억 재료↑, 세계1위 노리는 천원대 극비황제주!
☞당장매수! 추석직후 큰돈 벌려면 이 종목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