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디스플레이광고 전년비 26%↓"-컨콜

  • 등록 2009-02-12 오전 9:27:14

    수정 2009-02-12 오전 9:32:02

[이데일리 임일곤기자] 다음(035720)은 12일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4분기 검색광고와 쇼핑은 각각 전년동기대비 10.5%, 225.8% 늘었으나, 디스플레이광고는 경기침체 영향으로 26% 감소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다음, 경기침체 여파로 4분기 영업익 급감(상보)
☞다음, 4분기 매출 594억..전년비 0.4%↓(2보)
☞다음, 4분기 영업익 104억..전년비 32.6%↓(1보)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표정부자 다승왕
  • "펑" 폭발음..포항제철 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