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성장기 어린이, 책과 씨름하는 수험생, 쉴틈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과 주부, 시력보호가 필요한 부모님들에게 눈건강을 위한 관리는 반드시 필요하다.
무엇보다 눈건강은 시기를 놓치면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충분한 휴식과 영양공급으로 눈을 보호해야 한다.
안국약품의 ’토비콤에스‘는 ‘눈에 넣는 안약’이 아니라 ‘먹는 눈영양제’라는 콘셉트로 30년 넘게 꾸준히 사랑 받은 제품이다.
토비콤에스는 빌베리에서 추출한 ‘바키니움미루틸루스엑스’와 비타민을 함유한 눈영양제로 눈의피로, 시력감퇴, 고도근시, 야맹증에 효과가 있다. 바키니움미르틸루스엑스는 망막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눈의 모세혈관을 보호 강화하며, 로돕신 합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토비콤에스는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6 등을 포함하고 있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감퇴를 개선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토비콤에스는 장기간 독서로 인해 눈이 피로한 수험생, 매일 컴퓨터와 씨름하는 직장인, 야간 헤드라이트 불빛에 눈이 부시는 운전자 등 눈의 피로가 잦은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 관련기사 ◀☞ [봄맞이 건강관리]따뜻한 감기약 한잔 '모드콜플루'☞ [봄맞이 건강관리]비타민U 함유 위장약 '제트-유정'☞ [봄맞이 건강관리]코질환 예방 '코앤나잘스프레이'☞ [봄맞이 건강관리]눈 피로 해소 '토비콤에스'☞ [봄맞이 건강관리]호흡기질환 예방에 '용각산'☞ [봄맞이 건강관리]피로 회복에 '아로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