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게임, 포트폴리오 중 가장 많이 성장할 듯"(컨콜)

  • 등록 2014-02-14 오전 9:37:42

    수정 2014-02-14 오전 9:38:14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여러가지 시장 변수가 많기 때문에 공식적인 가이던스를 제시하기는 어렵다.

검색광고는 지속적으로 광고주가 유입되고 있어 시장 성장률보다는 높은 성장이 가능할 거라고 보고 있다.

스페셜 스포츠 이벤트와 아담, TNK 팩토리 등 모바일 광고 성장과 PC기반 타겟 기법 배너형태의 광고 상품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DDN)’의 오픈 등으로 디스플레이 광고는 올해 10% 이상 성장 가능할 것이라고 본다.

게임은 그동안 준비해왔던 게임을 올해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으로 다음의 매출 포트폴리오 중 가장 크게 성장하는 분야가 될 것 같다.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 4분기 실적발표 컨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홀인원' 했어요~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