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기간정액제 광고상품인 ‘프리미엄 확인매물’은 내년 상반기에 폐지되며 공인중개사들을 위한 무료 홍보 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부동산을 서비스하고 있는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협의를 거쳐 오는 10월1일부터 프리미엄 확인매물 광고를 포함해 전체 매물광고 상품의 가격을 50% 낮추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NBP는 프리미엄 확인매물 상품을 구매해야 노출이 가능했던 ‘프로필 배너’ 공간을 내년 서비스 개편 이후부터 공인 중개사들에게 무료로 전면 개방해 홍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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