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오는 2014년까지 수준 높은 자동차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해 거점이전 및 시설 고급화와 표준화 작업을 완료한다고 23일 밝혔다.
도심 환경 변화로 고객 접근성이 약화된 서울 영등포와 경기도 안양, 경북 경산, 전남 광주 내방동의 4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교통 요충지 및 중심 상권인 서울 강서, 경기도 의왕, 경북 포항, 전남 광주 농성동으로 각각 이전하는 신축 공사를 시작했다.
경남 창원과 대전 직영 서비스센터는 기존 부지에 신축을 추진해 올 하반기 완공된다. 성동 서비스센터 역시 기존 부지에 신축해 작년 11월 새로 문을 열었다. 서울 도봉과 부산, 대구 등의 서비스센터는 리모델링을 추진하고 있고 수원과 제주 서비스센터는 리모델링을 완료했다.
레드 큐브를 적용한 건물 외관에는 신뢰를 상징하는 육면체 디자인과 타원과 직선의 디자인, 붉은 색상으로 역동성을 표현하고 유리소재를 사용해 개방감을 표현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 거점은 단순히 차량을 수리하는 곳이 아닌 기아차와 고객이 만나는 소통의 공간이라는 비전을 갖고 이번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먼서 “하드웨어 선진화와 함께 서비스 질적 개선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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