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부러지게 말하겠다. 엄청난 폭등 잔치가 터질 것으로 자신할만한 초대형 폭등 기대주다. 아예 단도직입적으로 표현해 이 종목은 오늘 대박이라 칭할 수 있음을 작심하고 공개한다.
그 어떤 호재를 다 봤다 하더라도 이 종목에 비할 수 없다. 어지간한 강심장을 가진 투자자라 하더라도 듣는 순간 종목이 폭등할 것 같아 조바심을 낼만한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언론사에서 파악이나 제대로 하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극비의 보안이 유지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무려 수 백조원이 넘는 프로젝트의 국내 유일한 수혜주다. 특히 이 프로젝트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이 되는 에너지 관련 사업이라 그 규모는 최소 규모가 수 백조원이다.
믿겨지지 않는 사실은 공식 승인을 받아 이미 관련 수주를 받은 기업이 바로 동사라는 것이다. 한국 최고라는 삼성이 아닌 동사임을 필자가 눈으로 확인했다. 경이로운 기술력에 생산 원가를 도저히 다른 기업이 따라오기 힘들어 해외에서도 경악을 금하지 못하며 주문을 쏟아내고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고작 몇 번의 상한가 혹은 최근 급등했었던 현대위아 수준의 급등만 챙기고 매도하면 큰일난다. 정말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한 큰일 낼 종목이다.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시세를 한번 노려볼만하다. 불과 다음주면 이 종목 폭등을 필자는 축하하고 있을 것이다. 엄청난 폭등이 터져 버릴 것으로 기대되는 이 종목을 빨리 잡기 바란다.
첫째. 단기 급등주의 기록을 세워보자! 엄청난 시세를 노린 매집 포착!
한 마디만 하겠다. 제대로 폭등이 터질 기세다. 유통 물량의 씨를 말려 곧바로 대폭등이 터질 기세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불과 이틀 전 폭등 신호까지 발생된 상태다.
둘째. 폭등할 재료는 충분하다! 사상 초유의 해외시장도 진출 성사! 이미 대규모 수주를 시작한 것에 해외 시장의 대규모 주문까지도 확보했다. 엄청난 해외 대형 수주 때문에 파견 나갈 직원 선별에 들어간 상태다.
필자의 마음이 다급하다. 매수할 여력이 없어도 이 종목에 대한 정보를 챙기기 바란다. 수 년 이내 절대 이런 뻔한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빨리 챙겨 가기 바란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이 종목 상한가 문닫으면, 곧장 10배↑ 폭등 터진다!
☞5월 내내 재료 터지며, 줄상한가 폭등할 극비재료주!
☞지금 매수하면, 5월 한달 큰돈 마련할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