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K-뷰티와 K-순정만화가 만나는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리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4FW 시즌 새로운 화보에서 24FW 신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화보 속 안유진은 클리오만의 힙-시크 무드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표현과 웨어러블하게 연출된 세미 스모키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힙-시크 무드를 완성시킨 클리오의 24FW 신제품은 2000년대 순정 만화 천계영 작가 작품인 ‘언플러그드 보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제품이다.
‘클리오X언플러그드 보이’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NEW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만화책이 연상되는 컨셉추얼한 패키지로 유니크한 매력을 가득 채웠다. 특히 콜라보 컨셉에 충실한 카툰 형태의 컬러 레이아웃과 만화 속 명대사가 제품 속 음각으로 새겼다.
NEW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가볍게 밀착되는 고퀄리티 제형과 클리오만의 Y2K 감성을 담은 컬러로 구성되어 힙한 포인트룩부터 활용도 높은 데일리 음영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신규 컬러로는 △뉴트럴한 스모키 컬러가 특징인 ‘13호 난 슬플 땐 힙합을 춰™’ △무드있는 핑크 라벤더 컬러의 ‘14호 영원한 모브를 약속해줘’ △웨어러블한 태닝 브라운 컬러로 음영에 활용하기 좋은 ‘15호 탠브라운은 기분이 조크든요’ 총 3가지로 재밌는 컬러 명칭은 힙한 무드를 한층 강화시킨다.
안유진의 화보 속 사용된 클리오의 신제품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8월 말부터 전국 올리브영과 자사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