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야기 하는 이 종목에 대한 정보는 증권 관련 뉴스는 물론 바이오 관련 애널리스트와 삼성전자의 바이오 산업 진출을 꽤나 연구했다는 증권가 그 어디에서도 접하지 못할 엄청난 정보다. 제발 이 정보 듣고 소문 내지 말고 혼자만 알고 있기 바란다.
매집하기 전 소문나서 조회공시라도 들어가면 정말 낭패다. 재료의 파괴력이 엄청나게 강해 뷰웍스의 연속 상한가 정도는 너무나 넘겨 버릴 급등주다.
삼성에서 동사에 매머드급의 바이오 관련 대규모 생산을 위탁했다. 정말 극비리에 진행되다 보니 뒤지고 뒤져도 몰라 자칫 매수 기회를 못 잡을 뻔 했으나 극적으로 필자가 알아냈다. 세상에 알려지면 그야말로 그 파급력이 워낙 커 증시 자체를 초토화 시킬 정도의 위력적인 규모의 재료다.
정말 놀라웠다. 현빈, 원빈 내세워 삼성과 LG가 전쟁을 벌이는 동안 동사는 이미 제품을 생산해 수출 계약까지 맺었으니 삼성 입장에서는 기가 막혔을 것이다.
여기에 더욱 기적적인 것은 동사가 바이오 의료기 분야에 이미 진출했고 이 제품에 대한 생산 역시 시작되고 있어 삼성 입장에서는 아예 동사를 키우는 쪽으로 작정을 한 것이다.
이런 엄청난 종목이 PER5배에 불과한 저평가다. 뷰웍스나 다른 바이오주들의 급등 같이 거품 잔치를 벌이는 종목과 차원이 다른 급등이 터진다.
바이오 종목 초기 급등 발굴은 필자가 업계 최고라고 자신한다. 이 종목이 이번에 터진다. 정말 자신있으니 삼성발 바이오 호재로 폭등 터질 이 종목을 공략하기 바란다.
그리고 지면 관계상 일부만 추가로 말씀 드리면 바이오 외 평창 올림픽 개최 후 엄청난 제품 주문도 터질 호재도 있다. 여기까지만 말 하겠다. 빨리 이 종목 잡아 급등주 제대로 만끽하기 바란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상한가 20방↑ 기록 깰 바이오 종목 당장 사라!
☞오늘 2시 폭등 초읽기, 상한가 치솟기 전 당장 매수!
☞1000원대 극비 바이오주, 3500억 대박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