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큰 사고 칠 바이오 종목 또 찾았다!

  • 등록 2011-11-17 오후 1:05:00

    수정 2011-11-17 오후 1:05:00

올 여름 직후 추천만 하면 터지는 바이오 종목들이 연일 상한가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최근만 해도 메디프론을 10월20일(목)부터 24일(월)까지 숨막힐 듯한 수급에 필자조차 놀라지 않을 수 없다며 추천드려 연일 급등세를 보이며 벌써 100%에 육박하는 수익을 내고 있다.

이뿐이겠는가! 지난 6월 첫 주를 시작으로 에이즈백신 치료제를 개발중인 큐로컴을 추천해 280% 급등했고, 큐로컴과 함께 추천했던 후너스는 일본 3대 바이오기업 인수라는 걸쭉한 재료로 600% 대박을 뽑아냈다. 여기에 줄기세포에 대한 정부정책이 나올 것을 예측하며 6월10일부터 엿새간 추천했던 산성피앤씨가 순식간에 폭등하며, 300% 날아가 6월 한달간 추천한 바이오 종목들의 누적수익률만 1200%를 달성했다.

특히 9월부터는 일일히 열거할 수 없을 만큼 바이오 대박주들이 쏟아져 나왔다. 황우석박사 관련 뉴스를 보고는 유일한 관련주인 에스티큐브를 간파해 단 2개월만에 400% 폭발한데 이어 오스코텍, JW중외신약, 메디프론, 중앙백신, 씨티씨바이오까지 지금도 하나같이 폭등의 도가니를 주고 있다.

필자가 지난 6월부터 추천해 적중률 80% 이상을 보여준 이들 바이오 종목들 중 적어도 서너종목만 믿고 매수만 했어도 지금쯤 누적 수익률 1000% 안팎은 무조건 터졌을 것이다.

그렇다고 이들 종목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딱 결론만 말하겠다. 한마디로 오늘 추천주는 지금까지 바이오 급등주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집을 역사에 길이 남을 바이오 황제주를 극비리에 공개한다.

정말이지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이다! 곧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끝을 예단할 수 없을 만큼 극한의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폭발할 듯한 긴장감 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바이오주를 갈망하는 폭발적인 수급으로 넘쳐나고 있어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할 바이오 종목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단언하는 바이다.

첫째, 믿기지 않을 뿐이다.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전량 수출하는 바이오 기업! 믿겨지는가! 수많은 바이오 종목을 분석해왔다고 자부하고 또한 추천하는 종목마다 경이로운 수익률로 이미 많은 회원들로부터 철저히 검증 받았다고 자부하는 필자조차 이 종목의 실적과 수출물량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전세계 90개국 이상에 동사의 바이오 기술이 공급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1위 바이오 기업들이 투자금을 쏟아부었음에도 성공하지 못한 최고의 바이오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이 중소 바이오 기업이 개발에 성공해 이미 전세계 시장을 독식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것만 공개되도 순식간에 바이오 테마를 휩쓸며 왠만한 급등주들은 감히 따라오지도 못할 급등랠리가 터질 수 있음을 명심하라.

둘째, 이 종목이야말로 13억 중국 바이오 시장의 최대 수혜주다! 지난 9월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 그 어렵다는 미국에서 혈당 관련 특허취득은 물론 판매승인까지 획득한 것이다. 그런데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미국보다 더 난해하고 복잡하다는 중국 SFDA 인증에, 러시아 시장까지 거머쥘 태세로, 여기에 일본, EU는 이미 특허 장벽까지 만들어 놓은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한마디로 대박이란 말 밖에 표현 못할 것 같다. 바이오 종목들이 제대로 된 제품 하나 내놓고 미국 FDA 임상에 돌입하기만 해도 급등을 하는 마당에 이미 모든 준비가 끝난 상태에서 전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한마디로 시장 바닥 전면에 알려지는 순간부터가 초특급 바이오 대박주로 기록되는 것이다.

셋째, 본격적인 급등을 위한 모든 준비는 끝났다. 지금 매수하라!

이렇게 회사가 바이오 신화를 쓰고 있는데도 불구 아직 주가수준은 초바닥권에 머물러 있다. 도무지 이렇게 냉대받는 종목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초바겐세일 상태이다. 동사 현시점에서 아무리 보수적으로 이 가격은 말도 안되는데, 성장가치까지 감안할 경우 적어도 급등은 당연한 종목임을 반드시 기억하길 바란다.

더 이상 부연 설명하지 않겠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이종목이야 말로 더 이상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최고의 명품 바이오 종목이다.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만사를 제쳐두고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해야 하며, 필자의 추천주를 손꼽아 기다려온 회원들과 원금손실에 마음 아파 밤잠 설치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공략해 두길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쌍방울(102280)/삼영화학(003720)/엘티에스(138690)/예림당(036000)/마크로젠(038290)/슈넬생명과학(003060)/시그네틱스(033170)/바이오니아(064550)/에이엔피(015260)/국영지앤엠(00605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소액투자로 억대자산 만들려면, 꼭 읽어야할 글!
☞암 관련주가 이상하다! JW중외신약 후속주 지금 잡아라!
☞단돈 500만원으로 인생을 바꿀 엄청난 종목발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