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 특히 상위 세력들이 점유하고 있는 이 종목의 극비재료는 3년 전 줄기세포 바람을 타고 1천원에서 11000원까지 날아간 알앤엘바이오를 능가할 초강력 이슈로써, 얼마 전 M&A 이슈로 800% 날아간 풍경정화나 500% 날아갔던 있는 엔알디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 종목 마지막 물량 테스트도 끝났다. 불과 몇 일 후면 전설적인 폭등이 불가피한 재료가 발생 한다는 사실에 미리 준비했던 다른 추천주를 과감히 버리고 다급하게 이 종목으로 바꿔 추천하게 되었다.
해외! 그것도 미국과 유럽에서 물밀 듯 터지는 재료로 세계 시장 점유율 1~3위의 글로벌 기업들조차 수천억을 투자하고도 초기에 포기한 제품을 개발과 동시에 기술수출 계약까지 마쳐 산업계를 발칵 뒤집어 버렸다. 메이저 기업들이 제품 개발을 아예 포기하고 동사의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인 것이다.
드디어! 수년 동안 개발에만 몰두해오던 회사에 수천억의 대박이 터지는 원년인데 주가는 경악스럽게도 적정주가 대비 1/20수준에 불과하다. 단순 비교로만 따져도 1000% 이상의 폭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다. 이미 세력들의 물량 쓸어 담기가 끝나가는 시점이라 곧바로 무차별 폭등이 불가피해 지금 잡지 못하면 평생 수 천% 폭등주 공략의 기회를 잡는 것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자신 있게 추천하는 급등주로 반드시 이번 기회를 살려 알앤엘바이오에 이은 올해 대폭등 종목을 잡아내기 바란다.
첫째, 알앤엘바이오 1000% 폭등 기록! 드디어 이번에 깨진다! 작년 강력한 줄기세포 테마로 1,000원에서 11,000원대 까지 수직 상승한 알앤엘바이오의 기록이 이번에 깨질 가능성이 더욱 높다. 재료 자체가 알앤엘바이오와 격이 다른 수준으로, 세계 수천조 시장의 역사를 뒤집을 만한 초대형 메가톤 호재가 뜬다! 빅뱅! 이라는 말로 밖에 표현 할수 없는 핵폭탄급 호재가 쏟아지며 정신 없이 몰아칠 종목으로 재료노출이 몇 일 앞둔 지금 빨리 잡아야 한다.
둘째, 이미 관련 산업계가 발칵 뒤집혔다. 격이 다른 폭등이 시작된다. 해외 저명한 기관으로부터 공인 받은 초기 시장 규모만 10조원이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대형 글로벌 제약 기업들이 총력전을 펼치고 있는 분야에 원천기술을 보유하면서, 메이저 기업들의 제품개발을 포기 시켰고, 주문을 하기 시작하면 꿈에서 조차 상상하지 못했던 엄청난 외형 확대가 나타나게 될 것이다.
특히 세계 최대 다국적 제약사와 기술이전 본계약 체결(3200억 수준)이 이번 6월 안에 임박해 있다. 터지면 더 이상 추격해도 못잡을 초대형 재료인 것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율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큐로컴(040350)/조아제약(034940)/인트론바이오(048530)/아이즈비전(031310)/아가방컴퍼니(013990)/영진약품(003520)/엔케이바이오(019260)/현대시멘트(006390)/모헨즈(006920)/진양제약(00737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100만원만 있어도 초대박 터칠 종목 또 찾았다!
☞80배 조선업종 능가할 초대박 종목 또 터진다!
☞4000%↑ 폭발한 산성피앤씨 능가할 종목 또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