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은 24일 오후 9시50분부터 해당 방송에 출연해 진행자 최은경씨와 마지막 상품인 브릭스(BRIC`s) 가방을 소개한다.
지난 15일 첫 미니 앨범 ‘마이 타입’(MY TYPE)을 발매한 이승훈은 기안84가 연출한 스토리필름을 선보이고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하는 등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이승훈은 홈쇼핑 방송 게스트로서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된 전략회의에 참석해 본인을 게스트로 소개할 ‘딱 내 스타일’ 상품으로 ‘브릭스 트래블백’을 직접 선정했다. 또 가방 디자인과 색상, 수납공간을 살펴보고 가방에 물을 부어보며 생활방수 기능도 꼼꼼히 확인했다.
이와 함께 이승훈은 본인이 추천한 가방 색상이 매진될 때마다 ‘딱 내 스타일이야’ 챌린지 춤을 선보이는 ‘매진 공약’을 내걸었다.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 형식으로 이날 판매하는 브릭스 가방에 본인이 실제 가지고 다니는 여행 소품을 담아 소개할 예정이다.
최은경의 W 방송을 맡은 김상희 GS샵 PD는 “홈쇼핑은 가장 많은 배경음악을 사용하는 채널인 만큼 이승훈 씨의 홈쇼핑 출연은 매우 영리한 선택”이라며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두 분의 케미로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던 재미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