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김치 브랜드 대상(001680)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 15일 밝혔다.
|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 (사진=대상) |
|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모든 세대에게 이전에 없던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다. 특히 이번 팝업은 여름 대표 휴가지인 부산에서 열리는 만큼 바캉스족을 비롯해 보다 많은 국내외 방문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지난 8일 공개한 티저 영상과 이날 공개되는 종가 2024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이번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종가의 브랜드 앰버서더 호시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We are Kimchi Lovers’를 테마로, ‘HOXY? KIMCHI!(혹시? 김치!)’파우더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김치 스프레드를 활용해 다양한 김치 메뉴를 만끽하는 호시의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다.
종가 ‘HOXY? KIMCHI! 파우더’는 종가 김치 국물을 그대로 분말화한 가루 형태의 제품이다.
지난해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에서 굿즈 형태로 처음 선보인 후 이어지는 출시 요청에 힙입어 올해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
종가는 오프라인 팝업과 동시에 오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보다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온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함께 맛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김치의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