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먹고 하는’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식사량을 줄이거나 강도 높은 운동요법과 함께 캡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방식이다. 기간도 6월에서 8월, 여름 성수기에 집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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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밀착형 다이어트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이어트 음료도 계절에 상관없이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연예인 한고은을 모델로 한 광고는 물론 유명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기본은 음료 습관부터 바꿔야 한다’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했다.
CJ제일제당은 2일 ‘팻다운 아웃도어’가 출시 이후 월 평균 10만 병 이상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팻다운 아웃도어’가 ‘생활 속 다이어트 워터’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젊은 소비층들의 신개념 다이어트 트렌드를 선도하고, 이 시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충분한 브랜드 파워를 가졌다는 걸 입증한 것이다.
한편, 팻다운 아웃도어는 물 대신 즐겨 마시기 좋은 저칼로리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몽 베이스에 이온 성분을 담아 운동 중 갈증해소에 좋다.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나이아신 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는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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