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오리 소재 삼각김밥은 `훈제오리샐러드`와 `훈제오리주물럭` 2종이며 더운 여름철만 판매하는 한정판 상품이다.
훈제오리샐러드는 훈제오리와 궁합이 잘 어우러지는 머스터드소스를 사용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훈제오리주물럭은 기름을 쏙 빼 느끼하지 않고, 고추장소스로 맛을 내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미니스톱 FF2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여름철 몸보양이 가장 많이 필요한 고객들이 공부하는 중고생들일 것 같아, 중고생이 많이 찾는 삼각김밥에 훈제오리를 토핑으로 사용해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훈제 오리 삼각김밥 출시와 함께 복날 몸보양을 위한 치킨 행사와 건강음료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복날 행사로 초복인 14일과 중복인 24일, 말복인 8월13일 당일에 미니스톱에서 치킨만원세트를 구매하면 깨끗한나라 물티슈를 무료로 증정하고, 초복과 중복이 낀 14일부터 27일까지 매콤한 맛의 치킨 넓적다리 상품인 `점보매콤넓적다리`를 300원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S라인 몸매 만들기가 한창인 가운데 다이어트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도와 줄 마시는 허브식초가 출시됐다.
천연 허브식초로 만들어진 이 음료는 한 잔의 칼로리가 25㎉로,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허브의 산뜻한 향기와 식초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 원할머니보쌈, 춘향골 참묵사발·콩가득 콩국수 원할머니보쌈이 여름을 맞아 기획메뉴로 `춘향골 참묵사발`과 `콩가득 콩국수` 2종을 선보였다.
`춘향골 참묵사발`은 진한 도토리묵에 새콤달콤한 김치, 신선한 채소 등을 넣고 얼음이 동동 뜬 육수를 부어 시원함을 더했다.
특히 졸참나무 도토리와 지리산 암반수를 사용해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전통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콩가득 콩국수` 또한 몸에 좋은 친환경 식재료를 사용해 목 넘김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 관련기사 ◀
☞(신상품) 던킨도너츠, 쿨 후르츠 도넛 5종 외
☞(신상품) 초록마을, 유기농 스위트블랙 외
☞(신상품) 와바, 저칼로리 다이어트 여름 시즌메뉴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