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콜센터 고객만족도는 우리가 최고"

능률협회 주관 콜센터서비스품질지수 6년째 최고 평가
  • 등록 2012-04-26 오전 9:13:03

    수정 2012-04-26 오전 9:13:03

[이데일리 문영재 기자] 외환은행(00494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2년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최우수평가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07년 이후 6년째다.

KSQI 판단기준은 전화수신상태,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기업당 연간 총 100회의 모니터링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16가지의 제공서비스 이행 여부를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고객관점 조사 방식이다.

이번 조사 대상은 33개 산업과 206개 기업이 참여했다. 외환은행은 98점으로 최고점수를 얻었다.

외환은행 콜센터는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 상담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 ▲외국인 고객 종합서비스(Omega Service) ▲모든 고객의 소리도 놓치지 않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매니지먼트 시스템 운영 등을 하고 있다.


▶ 관련기사 ◀
☞외환銀, 퇴직연금가입자 전직지원서비스 협약
☞[단독]외환銀, 하나금융에 인수 뒤 달러채시장 첫 등장
☞외환銀, 경기 남양주 별내지점 오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