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QI 판단기준은 전화수신상태,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기업당 연간 총 100회의 모니터링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16가지의 제공서비스 이행 여부를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고객관점 조사 방식이다.
이번 조사 대상은 33개 산업과 206개 기업이 참여했다. 외환은행은 98점으로 최고점수를 얻었다.
외환은행 콜센터는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 상담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 ▲외국인 고객 종합서비스(Omega Service) ▲모든 고객의 소리도 놓치지 않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매니지먼트 시스템 운영 등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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