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소재 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 뷰티클래스는 봄 메이크업 트렌드 및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메이크업 방법과 함께 황사철을 맞아 건강한 피부관리법을 제안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코웨이 고객들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코웨이가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웨이, 정수기·비데 등 렌탈비 평균 5.5%↑
☞[이거 써봤니?]코웨이, 리엔케이 'CC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