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을 비롯한 LG전자 임직원과 아시아지역 기자단 및 유력 블로거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승권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한 행사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중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바타`의 미공개 영상 및 메이킹 필름 소개, 그리고 뉴초콜릿폰 제품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제품은 최근 영국 유력 IT매체인 `왓 모바일(What Mobile)`이 주관하는 `왓 모바일 어워드(What Mobile Awards)`의 `올해의 휴대폰(Mobile Phone of the Year)`에 선정되기도 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은 "아시아시장은 블랙라벨시리즈 1탄 초콜릿폰이 300만대 이상 팔려나가며 큰 성공을 거둔 지역"이라며 "디자인과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만큼 전작에 못지않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남용 부회장 "LG전자, 혁신과 글로벌화에 역량 집중"
☞LG 냉장고, `10년간` 핵심부품 무상보증
☞LG전자 `골프장 비거리, 휴대폰으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