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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착한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블랙페퍼)을 새로 판매한다. 착한 닭가슴살 상품은 동일 용량의 타 상품 평균가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개당 단백질 함량이 23g으로 1회 섭취 시 1일 성인 단백질 평균 권장량의 40~50%를 충족할 수 있다. 스팀 오븐 방식으로 익혀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즉석밥도 착한 시리즈로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착한백미밥’은 210g 용량으로 2000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동일 용량 즉석밥 평균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다.
새로운 착한 간식빵 시리즈로 ‘세븐셀렉트 착한비스킷소보로’도 오는 11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만큼 향후 착한 시리즈를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에도 ‘세븐셀렉트 착한후랑크’ 2종 등 냉장 단백질 바 영역을 확대한다. 이와 함께 커피, 우유 등 음료와 과자, 휴지, 휴대폰용품 등 카테고리를 키울 계획이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이 2030세대의 소비력이 높은 플랫폼인 만큼 이들의 이용률이 높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착한 시리즈를 선보여오고 있다”며 “이런 초저가 마케팅 기조는 올해까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