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관계자는 “그녀가 입는 옷마다 연일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위트 넘치는 패션 감각이 에잇세컨즈가 추구하는 캠페인과 콘셉트가 잘 맞아 김나영씨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8월부터 2주간 진행한 ‘하우 투 웨어 스트라이프’ 프로모션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패딩 베스트를 비롯해 니트, 코트 등 기본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해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제일모직, 패션부문 매각으로 성장성 부각-한국
☞제일모직, 패션 리스크 해소..목표가↑-HMC
☞제일모직, 패션부문 양도 '호재'..목표가↑-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