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티몬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티몬 모바일 앱에서 쇼핑 시 사용되는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지난해 10월 ‘GS SHOP’을 시작으로 ‘11번가’, ‘롯데마트’ 등 모바일 쇼핑 업계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데이터 사용에 민감한 20~30대를 주요 고객으로 가진 기업을 중심으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쇼핑 분야뿐만 아니라 이달 5일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 게임 어플리케이션에도 적용되는 등, 게임·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도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티몬의 모바일 페이지(m.ticketmonster.co.kr/promotion/skt), 웹 이벤트 페이지(www.ticketmonster.co.kr/promotion/skt)를 통해 가입한 회원 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T데이터쿠폰 쿠폰은 티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후 티몬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로그인 하면 자동 지급된다.
SK텔레콤과 티켓몬스터는 지난달 23일 체결한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모바일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관련기사 ◀
☞[특징주]SKT, 고배당 매력에 신고가 경신
☞한국정보인증, 대면거래의 본인추가 모바일 인증 추진
☞유니웰시스, 아크서브 데이터보호 제품 총판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