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17일 준중형세단 신형 아반떼(프로젝트명 MD)의 공식 블로그 및 트위터를 개설하고, 신차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형 아반떼 블로그는 아반떼의 역사를 볼 수 있는 `Feel AVANTE`와 제품 소개 및 아반떼에 관한 최신 소식 등을 전하는 `Hello AVANTE`, 상시 이벤트를 제공하는 `AVANTE Event` 등으로 구성됐다.
또 트위터에서는 선착순 1000명의 팔로워 및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스타벅스 무료 시음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로그,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져 신형 아반떼의 사전 홍보에 접목시키고자 했다"면서 "공식 블로그 및 트위터 개설을 통한 적극적인 입소문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나는 000의 달인" 현대차, UCC 이벤트 개최
☞현대차, 그랜저 탄생 24주년 기념모델 출시
☞`글로벌` 쏘나타, 누적판매 500만대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