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003620)는 11일 뉴체어맨 W 출시를 기념해 ▲연내 구입해 운전할 경우(양도 제외) 국내 최고의 품질 보증서비스(7년 / 15만 km)인 'W Promise 715'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과 ▲전국 14개 정비사업소 등에서 '뉴체어맨 W' 전시/시승기회와 함께 방문 고객에 기념품을 증정하는 것 ▲예술의 전당에 유명 작가의 조소 작품과 공동으로 고품격 명품 갤러리관을 마련하는 것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12월까지 구매 고객(최초 구매자 기준)을 대상으로 하는 7년 / 15만km 보증 서비스의 대상은 일반부품 및 구동계 부품. 출고 후 연 1회, 총 7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차 구입 후 15일 이내 서비스 요원이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및 주요 기능을 설명해 주며 수리에 8시간 이상이 소요될 경우 무상으로 대여차량을 제공한다.
7월 11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수원, 인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 14개 정비사업소 및 골프장, 울산 롯데백화점 등에 뉴체어맨 W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 기회를 부여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
더불어 페이스북과 트위터(@SsangyongStory)에 「뉴체어맨 W」 출시 축하 멘트를 올리는 방문자 중에서 역시 추첨을 거쳐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축하 멘트 이벤트는 14일, 페이스북 인증사진 이벤트는 17일에 각각 마감하며, 추첨결과는 당첨자에게 별도 통보된다.
▶ 관련기사 ◀
☞쌍용차 뉴체어맨 W 1호차 전달식 가져
☞쌍용차, 야심작 '뉴체어맨 W' 1년에 1만대 판다
☞벤츠 심장 단 뉴체어맨 W, 가격경쟁력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