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368970)는 회사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인디고’가 지난 19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 배수정(왼쪽)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과 김건엽 오에스피 차장이 지난 19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오에스피) |
|
오에스피는 반려동물 펫푸드 제조를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특히 자체 특허 기술과 업계 노하우를 활용해 고품질 사료를 연구 개발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회사는 자체 브랜드(PB) ‘인디고’를 출시하고 최근 전속 모델을 선정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에스피는 또 △국제식품안전협회 SQF(Safe Quality Food) 레벨3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인증 △한국친환경 유기농 인증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USDA-NOP 등을 획득했으며, 미국사료관리협회(AFFCO)의 영양 가이드라인을 충족했다. 국제 표준 수준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해 위생적인 생산 품질을 공인받은 바 있다.
강재구 오에스피 대표이사는 “오에스피는 오랜 기간 프리미엄 펫푸드에 집중해 온 회사로, 자체 브랜드 제품을 출시한 뒤 인지도를 빠르게 제고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회사는 ‘인디고’를 필두로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있으며,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후보의 리더십, 인프라, 마케팅 전략, 마케팅 실행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