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생산하고 판매하는 ‘백두산 백산수’는 유구한 자연이 만든 먹는 샘물이다. 백두산 백산수의 원수(原水)는 백두산이 품은 물이다.
|
백두산은 유럽의 알프스, 러시아의 코카서스와 함께 세계적인 수원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백두산 백산수의 수원지는 원시림 보호구역으로 청정지역이다. 이곳에서 농심은 프랑스와 스위스에서 도입한 최신 설비로 백산수를 생산한다. 하늘이 내린 세계 최고의 물을 자연 그대로 담은 것이 바로 백두산 백산수다.
특히, 천연미네랄인 ‘실리카’ 성분은 심장질환, 동맥경화, 당뇨, 콜레스테롤 조절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관련테마기획 ◀ ☞ 맛있는 봄
▶ 관련기사 ◀ ☞ [맛있는 봄] 봄철, 입맛 살리고 건강 챙기는 식품 주목 ☞ [맛있는 봄]대상 "봄 나들이엔 '컵국밥'이 최고" ☞ [맛있는 봄]한국야쿠르트 "1000억 유산균으로 봄철 건강 지켜요" ☞ [맛있는 봄]봄철 면역력 강화에는 홍삼이 최고 ☞ [맛있는 봄]남양유업 "'루카'와 함께 향기로운 봄을" ☞ [맛있는 봄] 농심 '백두산 백산수' 수분보충에 건강까지 챙긴다 ☞ [맛있는 봄] 네모난 건강참치 ‘동원 델큐브참치’ ☞ [맛있는 봄] 봄철 피부관리엔 먹는 화장품 CJ '이너비' ☞ [맛있는 봄]오뚜기 "전지현 몸매'비결 '컵누들'에 있어요" ☞ [맛있는 봄]롯데칠성 "나른한 봄, 마시면서 힐링한다" ☞ [맛있는 봄]매일유업 "따스한 봄날 프리미엄 커피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