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LG전자(066570)는 침구청소기 제품 ‘침구킹’이 영국 알러지협회(BAF)로부터 알러지 발생 최소화 인증을 받은 것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10%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LG 침구킹(행사대상 : VH9200DSW, VH9200DS, VH9201DS, VH9202DS, VH9200D, VH9201D)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의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또 행사모델을 구입한 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응모는 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 (cyking.lge.co.kr) 우측 상단의 ‘이벤트’를 클릭한 후 모델명과 제품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에 LG 침구킹을 인증한 BAF는 국제적인 알러지 전문 패널에 의해 개발된 공인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연구와 리서치를 통해 품질이 입증된 제품에 대해 소비자인증서(Consumer Product Seal)를 부여하고 있다. LG전자는 이외에도 세계적 권위기관인 독일 SLG로부터도 미세먼지 방출 99.99% 차단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LG 침구킹은 2중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방출량을 획기적으로 낮췄으며, 기기 본체와 손잡이를 40도 각도로 설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용해 청소 시 허리와 손목에 들어가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 LG전자는 침구청소기 ‘침구킹’이 영국알러지협회로부터 알러지 발생 최소화 인증을 받은 것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10%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 제공 |
|
▶ 관련기사 ◀☞LG전자, G패드 8.3 미국 출시☞[기획]LG전자 차세대 TV로 세계 1등 노린다☞LG전자, 세균 걱정 없는 '살균스티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