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년째를 맞는 광동 ‘V슈머’는 제품 개선과 광고 프로모션 평가와 제안을 통한 활성화, 시장 조사, 신제품 개발 등에 적극적인 아이디어 개진을 통해 제품 개발 과정 등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실제로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힘찬하루헛개차’ 등 광동제약 음료의 맛과 디자인 등을 총체적으로 평가하고, 광고 프로모션 제안 등 유통 과정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오고 있다.
V슈머 8기 요원들은 제품과 브랜드 평가, 시장조사,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그 결과를 온라인 상 커뮤니티 및 월별 정기모임을 통해 발표하고 공유한다. 이들에게는 활동 기간인 6개월 동안 월별 소정의 활동비와 광동제약 제품이 지급된다.
▶ 관련기사 ◀
☞광동 비타500 ‘다음 희망해’ 통해 기부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