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컨디션, 연말 특수에 마케팅 강화

전국 돌며 로드캠페인 진행, 사이판 여행권 걸고 이벤트
  • 등록 2012-12-18 오전 9:41:18

    수정 2012-12-18 오전 9:41:1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연말 성수기를 맞아 CJ제일제당(097950)의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이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건강한 음주문화를 장려하는 ‘헛개컨디션 로드캠페인’ 등 활발한 마케팅으로 매출 1150억원 돌파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CJ 컨디션이 건강한 음주문화를 홍보하는 로드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지난달 말 강남, 이태원 등 서울 중심지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대구 중앙로, 부산 서면, 대전 둔상동, 광주 충장로 등 전국 각지를 찾아갈 예정이다.

거리에서 싸이의 실물크기 사진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즉석에서 헛개컨디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내년 1월말까지 ‘헛개컨디션 마시고 사이판 가자’라는 행운번호 이벤트를 펼친다. 1등 3명에게는 사이판 여행 패키지권(항공 숙박권 포함) 1매씩, 2등 20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최영수 CJ제일제당 컨디션 브랜드 총괄 부장은 “숙취해소음료 성수기인 연말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로 매출 극대화를 노리는 동시에 즐겁고 건강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한 여러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300억원 규모의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과 그래미 ‘여명808’, 동아제약 ‘모닝케어’ 등 3개 업체가 시장 주도권을 잡고 있다.

이 중 헛개컨디션이 점유율 50.2%로 1위를 달리고 있고, 여명808과 모닝케어가 각각 26.4%, 16.3%(닐슨코리아 올 1~10월 누계 판매량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쁘티첼' 홈파티를 공략하라"
☞CJ제일제당 "센스있는 파티요리 비법 알려드려요"
☞CJ제일제당, 4Q 각부문 고른 성장 기대-KTB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