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 운영

포인트 제도 개선·첫 차 구매 고객 캠페인
  • 등록 2015-01-04 오후 1:10:30

    수정 2015-01-04 오후 1:10:30

기아자동차는 포인트 제도를 개선한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를 새롭게 운영한다.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의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Q Members)’를 새롭게 변경한 것으로 고객들이 첫 차의 설렘을 운행기간 내내 유지하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강화된 멤버십 혜택과 차별화된 자동차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시 포인트 지급과 할인혜택으로 나뉘었던 것을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했다.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 기준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아차는 개인 고객 외에도 일반 법인이나 리스·렌트 법인 등 법인 사업자의 경우 차량 구매 가격의 0.3%를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지급하는 혜택을 추가적으로 실시한다.

포인트 활용 방안도 개선했다.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신설해했다. 기아차 고객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실내 클리닝, 여성 특화 및 법인 전용 용품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첫 구매 및 재구매 고객 등 모든 고객들이 자동차를 처음 인수받았을 때의 행복감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드라이빙 클래스’ 및 ‘카 리모델링 서비스’ 등 차별화된 캠페인을 운영한다.

‘드라이빙 클래스’ 캠페인은 기아차를 최초로 구매한 초보 여성 운전자를 대상으로 안전한 운전 방법과 주차 요령 등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연 4차수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재구매 고객을 위한 ‘카 리모델링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과거 기아차를 시트 변경, 광택 작업 등의 질 높은 차량 관리를 거쳐 새 차 느낌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캠페인으로, 기아차는 정기적인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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