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국헌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조사한 고객만족도에서 항공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
|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12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지수화할 것으로, 지난 1992년부터 조사를 시작했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1995년부터 올해까지 모두 13번 1위를 기록했다.
▶ 관련기사 ◀☞아시아나 화물기, 밀라노 주2회 취항☞아시아나, 모든 국제선에 엄마승객 전용창구☞아시아나, 10일부터 내년 추석 항공권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