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가 미국 팝 아트의 거장 앤디워홀의 ‘앱솔루트 블루’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풍은 워홀의 앱솔루트 블루에서 받은 영감을 보틀에 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
|
각각의 다채로운 블루 컬러는 원작에서 세밀하게 추출해 원작과 유사하게 구현했다. 멀티 레이어 디자인으로 병 속의 병을 재현하며 예술적인 경험과 미적 감각을 선사한다.
보틀에는 앤디 워홀의 서명과 이미지도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미겔 파스칼 마케팅 총괄 전무는 “앱솔루트 브랜드의 가장 성공적이고 상징적인 협업 중 하나인 앱솔루트 워홀의 예술작품을 대중에게 다시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 소비자들이 앱솔루트 워홀의 유산을 경험하고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은 콜라보 토트백이 포함된 한정 특별 패키지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