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세엠케이는 자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가을겨울(FW)시즌 ‘플레이 라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BA 플레이 라인은 캐주얼 룩을 강조하는 컬렉션으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다. ‘플레이 게임’ 텍스트를 활용한 간결한 아트웍과 함께 에어로웜, 트리코트 본딩 등 플레이 라인만의 차별화된 보온성 기능을 갖췄다.
NBA는 플레이 라인과 함께 역대급 라인업으로 구성된 미국 올림픽 농구 대표팀, 이른바 ‘드림팀’의 경기를 팬들과 즐기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드림팀 응원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SNS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신규 컬렉션 이름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명에게 ‘플레이 게임 후드 집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NBA 플레이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11일까지 올해 출시된 플레이 라인 제품에 한해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NBA 스타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인 드림팀을 응원하며 플레이 라인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NBA 팀 로고와 캐릭터, 이미지 등을 모티브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와 ‘NBA키즈’를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