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 패키지에 레드와 그린 컬러를 사용, 따뜻함과 낭만을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눈에 보이지 않아 인식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시각화하는 박선기 작가의 작품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 관련기사 ◀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오일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론칭 9주년 中 '왕홍' 초청 행사
☞ LG생활건강, 中 북경에서 '숨37' 출시 행사
☞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 中 진출
☞ LG생건 '숨37', 립밤·립스틱 등 입술 색조라인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