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애용되는 멤버십 혜택 중 고객 기호에 따라 원하는 항목을 본인 스스로가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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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P, VVIP 고객은 영화/푸드/교통 중 업계 최다인 연간 24회 무료 사용
VIP 등급 이상(VIP/VVIP)인 고객은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 하나를 선택해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VIP/VVIP는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월 기본료 기준 각각 59,900원 이상/69,900원 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이다.
U+ 멤버십의 경우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매월 등급을 부여하므로, 59,9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다다음달부터 무료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다.
기존에도 VIP 등급 이상 고객에게 업계 최다인 월 2회, 연간으로는 24회의 영화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해 왔다.
타사들이 VIP 고객에게 영화 무료예매권 6회~12회를 제공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다. 또한 이번 개편으로 영화 예매처가 다양화돼 기존의 CGV, 메가박스 2곳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VIP 등급 이상 고객이 실제로 받는 혜택은 영화 티켓 금액이 평균 1만원 안팎인 점을 감안하면 연간 24만원 수준이다. 푸드의 경우 파파이스 햄버거 세트(6,500원)를 연간으로 환산하면 약 16만원, 교통을 선택한 경우 1년에 약 10만원은 각각 아낄 수 있게 된다.
◆ 골드, 다이아몬드 고객은 영화/푸드/교통 중 최대 30% 실속 할인 제공
또 다른 특징은 골드 등급 이상(골드/다이아몬드) 고객에게도 전에 없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골드/다이아몬드는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월 기본료 기준 각각 39,900원 이상/49,900원 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이다.
그 동안 영화혜택을 누릴 수 없었던 골드 고객도 이제 월 2회에 한해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고객은 기존처럼 영화를 연간 6회 무료로 볼 수 있다. 푸드는 30%(통합 월 4회, 회당 최대 3천원), 교통은 30%(월 2회, 회당 최대 3천원) 할인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골드 이상 고객은 이처럼 본인의 멤버십 사용패턴을 고려해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서 필요한 혜택을 직접 고르면 되고, 최대 연 2회까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 혜택을 바꿀 수 있다. 혜택의 설정 및 변경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멤버십 카드 총 4종도 새롭게 디자인됐다. 기본 1종에 영화/푸드/교통을 표시하는 3종의 색깔별 멤버십 카드를 본인이 선택한 혜택에 맞게 발급 받을 수 있다.
11월 2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날 위한 멤버십’ 혜택을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50명씩, 총 9천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교통을 선택한 3천명에게는 POP티머니 카드 1매, 푸드를 선택한 3천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1잔, 영화를 선택한 3천명에게는 CGV팝콘(中)을 제공한다.
10월 한달 동안 골드 등급 이상 요금제로 신규/기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1인2매(총 1천명),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총 3천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LG유플러스 박상훈 마케팅부문장은 “가치 창출의 중심이 공급자가 아닌 고객이 되는 LG유플러스가 추구하는 ‘LTE ME’의 가치를 이번 멤버십 개편에 오롯이 담았다”면서 “고객 스스로가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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