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 박람회로 올해는 90여개 웨딩 브랜드와 2000여쌍의 예비부부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삼성전자 전시존’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예비 부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미세정온기술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유지시켜주는 셰프컬렉션 등의 프리미엄 냉장고와 커브드 UHD TV, 버블샷 세탁기, 스마트에어컨 Q9000, 모션싱크 청소기, 인버터제습기, 스마트오븐 등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들을 전시했다.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육·어류 전문 보관실인 ‘셰프 팬트리’에 보관된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다채로운 요리들과 정수와 얼음은 기본이고 다양한 농도의 스파클링 워터까지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디스펜서’를 활용한 상큼한 칵테일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도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S포인트와 웨딩마일리지 등과 함께 3만원부터 최대 13만원까지 특별한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했다.
이날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현장에서 받은 쿠폰을 지참하고 8월 말까지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일산본점·홍대본점 등 6개 지정 매장에 방문하면 동일한 혜택으로 행사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
|
|
▶ 관련기사 ◀
☞10대그룹 시가총액 40조원 줄어…한화는 상승세
☞[마감]코스피, 외인 엿새째 매도에 2045선 '뒷걸음질'
☞[오늘의 증시키워드] 마음도 떠난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