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한우 불고기 전골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 프레시지 ‘경복궁 양배추 듬뿍 한우 불고기 전골’ 이미지 (사진=프레시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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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복궁 양배추 듬뿍 한우 불고기 전골’은 육향이 살아있는 한우를 넣어 풍미를 살렸다. 한우 고기와 궁합이 좋은 양배추도 풍성하게 넣어 감칠맛과 단맛을 끌어올렸다.
제품은 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프레시지는 자사의 간편식 제조 기술에 경복궁의 조리 노하우가 접목된 협업 간편식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특별한 날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정통 한식 맛집 ‘경복궁’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