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2분기 연결 매출액은 2조660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1%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924억원 98.0% 증가해 당사 추정치 1769억원과 시장 컨센서스 1739억원을 크게 상회했다”며 “마케팅 비용이 같은 기간 13.5% 줄어든 4757억원을 기록하는 등 비용 감소가 주요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성 연구원은 “ARPU 성장 둔화 우려감이 있지만 무선통신·유선통신·비통신 사업 매출·이익 성장 기대감이 더 크다”며 “연결 영업이익은 3분기 1870억원, 4분기 1742억원이 예상되고 올해 전체 7085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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