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로에겔은 인기 건강 식품으로 자리잡았지만 방문 판매를 통해 주로 유통되고 있어 구매에 불편함이 있다. 따라서 이마트는 웅진식품과 손잡고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쉽게 알로에 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작년 11월 이마트에서 알로에 겔 상품을 선보인 이후 12월에 매출 신장률이 전월비 41.6%를 기록하며 인기 건강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같은 반응에 힘입어 이마트와 웅진식품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알로에 겔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출시했다. ‘알로에겔 플러스 프리미엄 세트’는 기존 시중에서 유통되는 비슷한 품질의 제품의 반값 수준이다.
▶ 관련기사 ◀
☞이마트, 인삼 유통과정 줄여 가격 낮췄다
☞이마트몰, 전용 앱 출시 후 매출 `쑥쑥
☞이마트, 의무휴업에 점포수 증가 '부담'-아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