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엑스캔버스의 실제 사용법 등을 사진과 동영상 등으로 전달·확산시키고, 고객과 직접 대화를 통해 고객 인사이트(Consumer Insight)를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블로그는 디지털 포커스(첨단 기술 설명), 타임머신 플러스(타임머신 기능 활용법), 디지털 뷰(TV시장 동향), 퍼니 디지털(다양한 TV활용법) 등의 메뉴로 구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의 거리를 좁히고,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댓글과 컨텐츠 퍼가기 등의 소비자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 제품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어 "1세대 홈페이지와 2세대 브랜드 블로그의 장점을 조화시켜 새로운 마케팅 툴(Tool)을 구축하고 고객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블랙베리 제조사, LG `블랙라벨` 상표 소송
☞(특징주)LG전자, 사흘째 급등 '10만원대' 안착 시도
☞LG전자 `결혼식, 엑스캔버스TV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