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신비로운 풍광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빙하를 배경으로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의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바람 바람 바람아 멈추어다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Q9500’의 바람문이 닫히면서 약 13만 5000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미세한 냉기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Q9500’의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강력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쾌적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한 후, 에어컨 전면에 적용된 ‘마이크로 홀’을 통해 분포되는 냉기로 ‘무풍냉방’을 구현해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에어컨은 바람이 나와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깬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소비자를 배려하는 혁신 기능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무풍냉방’으로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Q9500’과 함께 건강과 쾌적함을 누리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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