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인디아 블로그’의 ‘관객과의 대화’ 모습(사진=연우무대).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연극 ‘인디아 블로그’ 에피소드2 공연이 내달 12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디아 블로그’ 팀이 미리 공연장 로비 곳곳에 쪽지를 숨겨두고, ‘보물’이라고 쓰여진 쪽지를 찾은 관객에게 연어유크림, 비타민 쏠라C, 마녀공장 화장품세트 등 총 30개의 다양한 보물을 랜덤으로 하나씩 증정한다. 또한 6월 11일 3시·6시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 배우 김다흰, 임승범의 친필 사인이 담긴 랜덤엽서를 감사의 선물로 증정할 예정. 회당 2명을 추첨해 배우들의 정성이 담긴 자필 손편지를 추가로 선물한다.
‘인디아 블로그’ 에피소드2는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인도로 온 여행 무식자 승범(임승범)이 음악에 심취한 여행 애호가 다흰(김다흰)을 만나 여정을 함께 하면서 인생의 새로운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배우들이 인도에서 직접 작사·작곡한 음악은 물론 빈티지한 음악들이 무대를 채운다. 평균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지난 19일 공연종료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박선희 연출과 전승훈 조연출을 비롯해 배우 김다흰, 임승범이 함께했다. 임승범은 “같은 곳에 여행을 여러 번 다녀오면 그때마다 생각하고 느끼는 감정이 다른 것 같다”고 말했고, 김다흰은 “매일 공연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즐거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즐겁고 행복하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6월 12일까지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02-744-7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