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에는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태민, 제시, 이영지 등 총 4명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5월6일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라이브로 공연할 예정이다.
틱톡 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댄스, 발라드, 힙합, 일렉트로닉 등 무대마다 장르 차이가 분명한 옴니버스형 콘서트로 꾸며진다.
틱톡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더욱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총 3개의 사전 이벤트를 마련해 이날부터 행사 전날인 5월5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김이나의 틱톡이나 할까’는 팬들이 틱톡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챌린지 영상 중 아티스트가 영상을 찍어주길 바라는 콘텐츠에 댓글로 아티스트의 틱톡 계정과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태그하면 응모되는 이벤트다. 행사 당일에 김이나 MC가 팬들의 참여 댓글을 확인 후 응모작을 선정하면 아티스트들이 해당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팬들에게 공개하는 방식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영상 댓글 이벤트’로 팬들이 이번 라이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중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응원 댓글을 작성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가장 좋아요수를 많이 받은 댓글의 참여자에게 아티스트가 직접 사인한 틱톡 스테이지 사인 포스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