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LG전자(066570)가 7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한국, 영국, 브라질 등 3개국에서 ‘LG 배경화면 글로벌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이라는 주제 아래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여행사진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꾸며 사연과 함께 응모하는 형식이다.
배경화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LG 스마트월드 홈페이지(http://kr.lgworld.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LG전자는 내부 심사를 거친 본선 진출작을 선정해 내년 2월 1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진행, 2월 말 최종 당선자를 발표한다. 대상(1명) 300만원, 최우수상(3명) 100만원 등 3개국 100명의 당선자에게 총 2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배경화면 글로벌 공모전은 고객들이 스마트폰 UX 디자인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LG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기사 ◀☞IDB "韓-중남미 교역 규모, 연평균 17%씩 증가"☞LG전자, 유럽지역대표 영국→독일로 이전☞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디자인 '황금콤파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