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현대차는 채용 지원서를 오는 14일 12시(정오)까지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지원 요건은 2016년 7월 졸업 예정 대학생 또는 기졸업자(석사포함)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를 제외하고는 최근 2년간(2014년3월29일~2016년3월14일) 취득한 영어 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세부 모집 분야는 △개발 부문에서 연구개발(기술경영, 차량설계, 차량평가, 파워트레인, 재료, 상용차개발), 파이롯트, 구매·부품개발 등 8개 △플랜트 부문에서 플랜트기술, 플랜트운영, 품질 등 3개 △전략지원 부문에서 상품전략, 마케팅, 국내영업, 해외영업, 재경, 정보기술, 경영지원 등 7개로 총 18개 분야로 나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검사와 1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후 2016년 6월부터 7주간의 실습을 진행, 실습 우수 수료자에 한해 대졸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원하는 직무에 대한 심도 있는 고민, 동료에 대한 존중과 배려, 현대차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비전을 갖춘 지원자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전체 전형 일정을 온라인에 공개하고 ‘현대차 채용 페이스북’(http://facebook.com/hyundaijob)을 통해 채용 진행 상황을 상시 공유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현대자동차, 이원희 대표이사 신규 선임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시리즈 2016' 김수자 작가 선정
☞현대차 본사, 직원 SUV 차량 돌진.. 유리문 파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