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바쁘고 고단한 출근 준비에 아침까지 챙기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이럴 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간편식으로 아침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
|
기존 컵밥류가 대부분 냉동볶음밥인 것과 비교하면 쿠킨 컵덮밥은 고슬고슬하게 지은 밥에 풍부한 재료를 올리고 각각의 소스로 맛을 내 보다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장기간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데우지 않아도 죽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귀리, 단호박, 고구마 등 3종이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산 고구마와 국산 단호박, 오트밀로 유명한 귀리에 국산 맵쌀을 넣어 정성껏 쑤어 만들었다.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두부도 가벼운 아침대용식으로 좋다. 대상FNF 종가집 ‘누들두부’는 100% 생두부로 만든 면 형태의 제품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동봉된 소스를 부어 콜드 누들이나 샐러드 스타일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행복한콩 브런치 두부’는 샐러드 형태의 두부 제품으로, 영양가 높은 두부를 갈아 넣어 기존의 샐러드 제품보다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럽다. 기호에 따라 단호박, 고구마, 감자 등 3가지 맛 중에 선택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대상, 영양식 '뉴케어' 검은깨와 단호박맛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