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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는 이번 설 선물세트 70종에 자체 디자인팀에서 개발한 현대적인 느낌의 디자인 패턴을 패키지 제작에 도입, 전통적인 명절이 가진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새로운 명절 분위기를 만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디자인패턴은 사과,배, 한우 등 이마트가 직접 기획과 생산에 관여하는 신선식품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브랜드 별 소비성향이 강한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선물세트까지 폭 넓게 적용됐다. 특히 자체브랜드(PL) 제품이나 중소 협력사 상품의 디자인에 참여하는 것 외에 대기업이 제조한 NB(National Brand)제품 패키지까지 주도해서 바꾼 것은 업계 최초다.
임준수 이마트 디자인 팀장은 “앞으로는 이마트가 판매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영역까지 이마트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시켜 차별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