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매운맛 제품 '볼케이노' 매출 550억 돌파

  • 등록 2016-06-20 오전 8:22:25

    수정 2016-06-20 오전 8:22:25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굽네치킨은 매운맛 제품인 ‘볼케이노’가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55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낸 제품이다.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이 특징이다.

추가로 제공하는 ‘마그마 소스’를 밥과 함께 비벼먹는 ‘치밥 레시피’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며 볼케이노 판매가 늘어나기도 했다.

굽네치킨은 매운맛과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며 볼케이노 제품도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월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제공하는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는 굽네 볼케이노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한 제품으로 매운맛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치즈의 고소함과 함께 굽네 볼케이노를 즐길 수 있다.

이달에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간식 ‘쌀떡볶이’를 굽네 볼케이노에 추가한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굽네 볼케이노에서 시작된 매운맛 치킨에 대한 관심은 치킨 업계 전체 매운맛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굽네 볼케이노를 시작으로 치킨업계는 각각 매운맛 특성을 살린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치킨의 굽네 볼케이노가 치킨업계의 매운맛 치킨 열풍을 주도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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